WITH STONECREEK │원두 파트너쉽 알아보기
자주 묻는 질문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.
스톤크릭 오프라인 매장 방문 수령 가능합니다.
방문 수령을 희망하시는 분은 꼭 '배송 메모'에 방문 수령 희망 및 날짜를 남겨주세요.
*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, 개인결제창이나 매장에서 결제를 도와드립니다.
오프라인 매장에 따른 픽업시간 등 특이사항을 참고해주세요.
/ 스테이션 :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지정로 1101
- 방문 예정일로부터 1일 전까지 주문해주세요.
- 픽업 시간 : 매일, 11:00 ~ 19:00
/ 어반랩스 10마일 :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봄마중길 34
- 방문 예정일로부터 2일 전까지 주문해주세요.
- 픽업 시간 : 월~금, 11:00~15:00
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경로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[카카오톡 상담하기] 또는 [Q&A 문의하기]
스톤크릭의 원두 및 드립백 등 모든 제품 대량 구매 가능합니다.
상품 수량 및 일정에 따라 요청하시는 별도 패키지 적용 가능합니다.
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구매 요청은 아래의 경로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[카카오톡 상담하기] 또는 [Q&A 문의하기] 또는 T.0507-1359-7423
평일 기준 오전 9시 이전 주문 시에 당일 발송되며, 평균적으로 2일 정도 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금요일 오전 9시 이후부터 주말 주문 건은 월요일 오전 발송될 수 있으며,
공휴일의 경우 택배사 운영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배송 안내
/ 기본 배송비 : 3,000원 (4만원 이상 구매 시, 무료 배송)
/ 택배사 : 로젠 택배
/ 다른 주문 건이더라도 합배송 가능한 경우 최대한 반영합니다
/ 모든 제품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/ 제품에 하자 및 이상이 발견된 경우, 관련 사진 및 내용을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.
담당 부서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/ 제품 및 서비스의 문제가 아닌 경우,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.
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* 주문 취소
/ 주문 상태가 '배송준비중' 이전인 경우
홈페이지 우측 상단 [마이페이지] > [주문조회] 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단, 상품 단위로 취소가 가능합니다. (수량 부분취소 불가)
/ 주문 상태가 '배송준비중' 인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취소가 가능하며, 발송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스톤크릭 오프라인 매장 방문 수령 가능합니다.
방문 수령을 희망하시는 분은 꼭 '배송 메모'에 방문 수령 희망 및 날짜를 남겨주세요.
*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, 개인결제창이나 매장에서 결제를 도와드립니다.
오프라인 매장에 따른 픽업시간 등 특이사항을 참고해주세요.
/ 스테이션 :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지정로 1101
- 방문 예정일로부터 1일 전까지 주문해주세요.
- 픽업 시간 : 매일, 11:00 ~ 19:00
/ 어반랩스 10마일 :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봄마중길 34
- 방문 예정일로부터 2일 전까지 주문해주세요.
- 픽업 시간 : 월~금, 11:00~15:00
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경로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[카카오톡 상담하기] 또는 [Q&A 문의하기]
스톤크릭의 원두 및 드립백 등 모든 제품 대량 구매 가능합니다.
상품 수량 및 일정에 따라 요청하시는 별도 패키지 적용 가능합니다.
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구매 요청은 아래의 경로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[카카오톡 상담하기] 또는 [Q&A 문의하기] 또는 T.0507-1359-7423
평일 기준 오전 9시 이전 주문 시에 당일 발송되며, 평균적으로 2일 정도 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금요일 오전 9시 이후부터 주말 주문 건은 월요일 오전 발송될 수 있으며,
공휴일의 경우 택배사 운영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경로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[카카오톡 상담하기] 또는 [Q&A 문의하기]
배송 안내
/ 기본 배송비 : 3,000원 (4만원 이상 구매 시, 무료 배송)
/ 택배사 : 로젠 택배
/ 다른 주문 건이더라도 합배송 가능한 경우 최대한 반영합니다
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경로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[카카오톡 상담하기] 또는 [Q&A 문의하기]
/ 모든 제품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/ 제품에 하자 및 이상이 발견된 경우, 관련 사진 및 내용을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.
담당 부서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/ 제품 및 서비스의 문제가 아닌 경우,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.
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[카카오톡 상담하기] 또는 [Q&A 문의하기]
* 주문 취소
/ 주문 상태가 '배송준비중' 이전인 경우
홈페이지 우측 상단 [마이페이지] > [주문조회] 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단, 상품 단위로 취소가 가능합니다. (수량 부분취소 불가)
/ 주문 상태가 '배송준비중' 인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취소가 가능하며, 발송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경로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[카카오톡 상담하기] 또는 [Q&A 문의하기]